본문 바로가기
樂/재테크

쉽고 빠르게 모을 수 있는 적금, 재밌는 적금, 적금소개

by 나는카야 2023. 5. 11.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쉽고 빠르게 또 재미까지 함께 챙기며

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

 


 

 

 

- 해피적금

1. 적금을 위한 유리병과 적을 종이를 준비한다.

2. 기쁜일이나 즐거운 일이 있을 때 적금한다.

3. 종이에 기쁜 일이나 즐거운 일을 적는다.

4. 연말에 개봉해서 1년간 행복했던 기억들을 떠올리기

+ 종이에 돈을 같이 넣어 적금 해도 좋다

+ 연인끼리 커플 해피적금 추천

 

 

 

- 18적금

1. 적금을 위한 통장을 준비한다. ( 자유적금, CMA or 일반통장)

2. 화나는 날마다 18금액을 입금한다. (18원 ~ 2828원 등)

3. 입금자명에 화난 이유를 적어준다.

4. 만기일 또는 월 말에 화내느라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한다.

+ 친구가 날 화나게 한다면 18원 입금하라고 한다.

+ 입금자명에는 나에게 사죄해야함.

 

 

 

- 샀다치고 적금

1. 적금을 위한 통장을 준비한다.

2. 사고 싶은 순간을 참아 샀다치고 적금한다.

ex) 예쁜옷을 발견했지만 그 옷을 샀다 치고 적금, 밤에 급 치킨이 땡겼지만 치킨을 먹었다 치고 적금

3. 잠재되어 이는 나의 소비욕구 + 물욕까지 억누를 수 있다.

+ 잘참은 나에게 가장 하고싶은 소비를 하게 하기.

 

 

 

 

- 데스노트 적금

1. 적금을 위한 통장을 준비한다.

2. 나를 화나게 한 사람이 생길 떄마다 적금한다.(44원, 444원 등)

3. 입금자명을 화나게 한 사람과 그 이유를 적어준다.

4. 한달에 한 번씩 나에게 화를 불러올 사람들을 확인하고 입금 된 액수를 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.

 

 

 

 

재밌는 적금들이 참 많네요 !!!! ㅎㅎㅎ 

저도 몇개 만들어야겠어요~!!

반응형

댓글